사회복지학과 복수전공..
글쓴이
- 2014.01.13. 19:02
- 1965
사회복지학과 복수전공 하고싶은데
몇 명 뽑는지, 학점 컷은 어느 정도인지 알러주세요ㅜㅠ
내일 과사에 전화 하긴 할껀데
여기저기서 좀 더 알아보려구요..
몇 명 뽑는지, 학점 컷은 어느 정도인지 알러주세요ㅜㅠ
내일 과사에 전화 하긴 할껀데
여기저기서 좀 더 알아보려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 받기 엄청 힘든데 ㄷㄷㄷ 공부는 어렵지않은데 경쟁이.....여학우많아서 과제제출 신의영역 ㄷㄷ
0
0
명랑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등골나물
아 그런가요ㅜㅜ 그래도 지금 학과랑 사회복지랑 고민하다 여기 온 데다
사회복지쪽이 적성에도 맞아서 해보고 싶거든요
열심히 하면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요 ㅎㅎ
사회복지쪽이 적성에도 맞아서 해보고 싶거든요
열심히 하면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열심히 하면 안되요
다 열심히 하니까요
남들보다 열심히해야죠
다 열심히 하니까요
남들보다 열심히해야죠
0
0
육중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컷 없을겁니다
0
0
예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