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미적2 시험치신분??
글쓴이
- 2014.01.13. 19:39
- 1273
어려웠나요?? 공부를안해서 모르겠던데.. ㅠ
권한이 없습니다.
분반이워낙많아서;;
0
0
처참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천남성
권선미 교수님인가.. 이름이 정확하지가 않네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권선희 교수님이죠 저는 토요일에 쳤네요
0
0
황홀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석잠풀
어떠셧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권선희교수님 되게 쉽게 내잖아요.
연습문제 조금 바꿔서 내시든데
여름 중간고사 90점 찍고 에이쁠 먹었는데 ㅎ
연습문제 조금 바꿔서 내시든데
여름 중간고사 90점 찍고 에이쁠 먹었는데 ㅎ
0
0
착실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적2과외합니다~ 본교 수교과졸업생입니다.
0
0
서운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