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에 맥주캔 몇 개 들고가서
글쓴이
- 2014.01.13. 20:16
- 3263
마시면서 게임해도 뭐라 안하나여?
맥주 간단하게 하면서 게임 즐기려고 하는데...
맥주 간단하게 하면서 게임 즐기려고 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어차피 피씨방에서 주류판매는 금지라서 괜차늠
0
0
유능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으로 외부 취식물 반입금지라서 안괜차늠.
몰래몰래 드시면 됨.
몰래몰래 드시면 됨.
0
0
수줍은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소주는 되는데 맥주는 모르겠슴다
0
0
피곤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뭣도모르고 그랬다가 사장님한테 주의받음ㅋㅋ 안됨.
0
0
코피나는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