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추천 해주세요!
- 2014.01.13. 20:18
- 1747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스너 우르켈,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 요건 필스너
바이엔슈테판 헤페바이스, 파울라너 -> 요건 바이젠(밀맥주)
인디카, 두벨, 라 쇼페, 레페 -> 요건 에일계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산은 드라이나 오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산은 골든라거,드라이피니쉬가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스너우르켈 ; 필스너 맥주로 쓴맛이 약간 강하지만 그 씁쓸한맛이 매력입니다
파울라너 ; 밀맥주로 바나나향과 약간의 신맛, 묵직한 느낌이 납니다. 잔에 따를때 효모를 남기지 말고 따라주세요
레페 브라운 ; 수도원계 맥주로 달달한 맛과 적절한 쓴맛이 조화롭습니다
3,4000원대
사무엘 아담스 ;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국산맥주와 같은 스타일이지만 맛 차이는 분명합니다. 몰트(보리)맛과 홉향이 라거같지 않은 조화력과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영스 더블 초콜릿 스타우트 (홈플러스) ; 다크 초컬릿이 약간 함유되어있는 흑맥주 스타우트로 초콜릿맛과 커피향이 나는 맛있는 맥주입니다
인디카 ; IPA 스타일입니다. 이 맥주는 맥주의 네가지 재료중
하나인 홉을 듬뿍 넣은 맥주로 그 맛을 정확히 느끼게 해드릴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쩡맛있어요
하이트진로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