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추천 해주세요!

글쓴이
  • 2014.01.13. 20:18
  • 1747
맥주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해맑은 단풍마 14.01.13. 20:29
대동강맥주
0 0
뛰어난 각시붓꽃 14.01.13. 20:29
마트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것 중에서는...
필스너 우르켈,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 요건 필스너
바이엔슈테판 헤페바이스, 파울라너 -> 요건 바이젠(밀맥주)
인디카, 두벨, 라 쇼페, 레페 -> 요건 에일계열
2 0
날씬한 살구나무 14.01.13. 21:47
뛰어난 각시붓꽃
(난입) 저랑 맥주 취향이 비슷하신걸요!
0 0
착실한 대왕참나무 14.01.13. 20:31
칭따오 맛남
0 0
야릇한 섬백리향 14.01.13. 20:38
요즘엔 그냥 아무거나 먹는데, 스타우트 먹네여
0 0
정중한 노랑코스모스 14.01.13. 20:46
아사히 참 좋아했는뎁ㅠ
0 0
우아한 생강 14.01.13. 21:02
밀러도 좋음 ㅎㅎ
0 0
거대한 벌개미취 14.01.13. 21:25
저는 칼스버그
0 0
의젓한 부용 14.01.13. 21:43
산미구엘.

국산은 드라이나 오비
0 0
참혹한 코스모스 14.01.13. 21:45

국산은 골든라거,드라이피니쉬가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0 0
냉철한 머루 14.01.13. 22:41
마트에서 구할수 있는. 2000원대
필스너우르켈 ; 필스너 맥주로 쓴맛이 약간 강하지만 그 씁쓸한맛이 매력입니다
파울라너 ; 밀맥주로 바나나향과 약간의 신맛, 묵직한 느낌이 납니다. 잔에 따를때 효모를 남기지 말고 따라주세요
레페 브라운 ; 수도원계 맥주로 달달한 맛과 적절한 쓴맛이 조화롭습니다

3,4000원대
사무엘 아담스 ;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국산맥주와 같은 스타일이지만 맛 차이는 분명합니다. 몰트(보리)맛과 홉향이 라거같지 않은 조화력과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영스 더블 초콜릿 스타우트 (홈플러스) ; 다크 초컬릿이 약간 함유되어있는 흑맥주 스타우트로 초콜릿맛과 커피향이 나는 맛있는 맥주입니다
인디카 ; IPA 스타일입니다. 이 맥주는 맥주의 네가지 재료중
하나인 홉을 듬뿍 넣은 맥주로 그 맛을 정확히 느끼게 해드릴겁니다
0 0
냉철한 머루 14.01.13. 22:42
부산대앞 프리토라는 맥주집을 가시면 독특한 병맥주들이 있습니다
0 0
큰 호박 14.01.13. 23:41
파울러너가 진리
0 0
키큰 산단풍 14.01.14. 00:42
큰 호박
파울러너가 진리 222
0 0
자상한 산자고 14.01.13. 23:50
에델바이스 아시는분?
0 0
냉철한 머루 14.01.14. 13:20
자상한 산자고
에델바이스 ; 호가든과 같은 스타일의 벨기에식 밀맥주로 허브가 들어있어 화사한 향이 나고 부드럽습니다
0 0
해박한 아까시나무 14.01.14. 00:05
somersby 사과주인데 맛있음
0 0
냉철한 머루 14.01.14. 13:20
해박한 아까시나무
맥주가 아니고 사이다 압니다
0 0
초연한 사피니아 14.01.14. 00:53
에딩거!
0 0
침울한 꽃창포 14.01.14. 01:39
다들 하이트에서 나온 d먹읍시다
D쩡맛있어요
하이트진로 화이팅
0 0
느린 동의나물 14.01.14. 07:21
흑맥주를 시도하고 싶으시다면 가장먼저 기네스를 추천드립니다. 최고의 흑맥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국적이 터키로 기억하는데 정확하진 않은데, Kozel이라는 흑맥주가 있습니다. 맥주 동호인들에게 두번째로 맛있는 흑맥주로 알려져있고 달달함과 묵직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으며 그 무게감이 지나치게 가볍거나 무겁지않습니다. 걍 진짜 맛있습니다. 갠적으론 코젤 제일 조하합니다
0 0
냉철한 머루 14.01.14. 13:16
느린 동의나물
코젤은 체코입니다. 동호인은 어디얘기하시는건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