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할려는데 등록금문제요...
글쓴이
- 2014.01.13. 20:37
- 1301
휴학하려고 합니다 이미 휴학신청하고 받아들여 졌는데
이번에 국장 신청하면 분명히 받을거같은데 등록금을 내야지 거기서 차감 될거잖아요??
그럼 지금 등록금을 낼수잇나요?낸다면 복학후엔 한학기 그냥 다닐수잇는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건방진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봄구슬봉이
그럼 복학할때.. 등록금낼때 장학금 지원을 못받는 건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노노 다시 복학신청한후 장학금신청하면되요ㅋㅋ
0
0
건방진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장신청한거
승인취소인가 승인거절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