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복전
글쓴이
- 2014.01.13. 21:49
- 1530
오늘발표일이라 사이트들어갈려고하니.
오류가뜨네요.
발표가났나요?
오류가뜨네요.
발표가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발표났어요~ 저는 6시 조금 넘어서 확인했는데 8시 좀 넘으니까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더라구요.
0
0
야릇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벽오동
혹시문자가왔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지사항에 합격자 명단이랑 복수전공 신청서 파일 첨부되있었구요~ 문자나 다른 방법으로 연락 온 건 없어요.
0
0
야릇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