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데이트코스 추천좀 해주세요
- 2014.01.13. 22:10
- 2188
아 여친이 또 뭐할건지 물어보네요 ㅜㅜ
추천좀....해주세요
학교 근처 갈만한데 읍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칼국수 진짜 맛없음... 허심청 뒷골목쪽에 칼국수집 몇개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여자친구가 싫어할 것 같네요 저야 땡큐~~ 그리고 엠티도 3시간 정도 있으면 좋지 계속 있으면 좀 갑갑해요 나가고도 싶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일 사겻는지 모르지만..그런데이트 지겹지 않으신가요.
뭘해도 평범하디 평범한 나날들..처음에야 좋다만 갈수록 지겹지겹..
새로운 취미를 하나 찾아보세요
그냥 놀고 먹는 데이트가 아니구~
찾아보면 이것저것 많습니다. 돈이 조금 들더라도 , 게으르더라도
한사람이 나서서 먼저 이끌어주면 다 됩니다!
찾아보세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gv에서 영화보고
피곤하다고 자라모텔 ㄲㄲ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