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스쿨 질문
글쓴이
- 2014.01.13. 22:59
- 2071
이제 3학년 기계과 학생입니다 .
전반적으로 영어를 잘하고싶어서 무적스쿨을 다닐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수업이 많이 있다고 들었는 데 가장 유명하고 좋은 수업 추천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3학년 기계과 학생입니다 .
전반적으로 영어를 잘하고싶어서 무적스쿨을 다닐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수업이 많이 있다고 들었는 데 가장 유명하고 좋은 수업 추천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