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학교달력이랑 다이어리 받으셨어요? 글쓴이 2014.01.14. 00:03 1648 1 신입생때 제외하고는 항상 방학 때 과방에 다이어리, 학교달력있으니까 가져가라고 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아직 안나왔나봐요?ㅜㅜ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빠른 개미취 14.01.14. 00:07 봄 학기 시작되고 주지 않나요? 0 0 빠른 개미취 댓글 내용 복사 봄 학기 시작되고 주지 않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