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유통기한 지나면 버려야하나요?
글쓴이
- 2014.01.14. 01:06
- 4318
유통기한지나면 버려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꼭 그럴필요는 없지만 피부에 안좋지 않을까요?
0
0
저렴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버려야죠
머 괜찮다고 생각하면 쓰던가
나도 유통기한 넘긴 우유 자주 먹음
머 괜찮다고 생각하면 쓰던가
나도 유통기한 넘긴 우유 자주 먹음
0
0
우아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 상해요~
0
0
천재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거의 버리는 편이에요~
0
0
엄격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다른 용도로 바꿔서 써요~ 핸드크림은 발로가고 ㅋ
0
0
침울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트러블납니다
0
0
유쾌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픈한기간이 1년 지났다면 버리세요
0
0
육중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