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할수있나요 글쓴이 2014.01.14. 07:24 599 0 8.25 전역인데 2학기 복학가능한가요 수강신청은 어떻게할지 아직많이남았지만 ㅎㅎ 갑자기 생각나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