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사물함 비우는 기간 언제까진지 아시는분
글쓴이
- 2014.01.14. 11:08
- 1149
상대 사물함 언제까지 비우는지 아시는 분 좀알려주세요 ㅠ
모르고 책을 놔두고 집에 올라가버려서..다시가야하는데 과사 전화해봐도 정확히 모르셔서.. 도와주세요!!
모르고 책을 놔두고 집에 올라가버려서..다시가야하는데 과사 전화해봐도 정확히 모르셔서..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적어도 개강하고 일이주 정도는 기간을주지않을까요??
0
0
더러운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 제가 나중에 상대가서 확인해드릴게요 방학기간내에 사물함쓸 사람은 19일까지 통보해야하고 그렇지않으면 2월 중순쯤에 다 비워야하는걸로알아요~
0
0
우아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세한날짜는좀따학교가서봐드림 ㅇㅇ1시수업
0
0
우아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금사철
우와 진짜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월 28일이네용
0
0
우아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금사철
감사합니당!!조만간가서비워야겠네용ㅎㅎ 수업잘들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과마다 달라요
무역학과는 일월중으로 비워달래요
무역학과는 일월중으로 비워달래요
0
0
머리나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여주
아 그렇구나 저는경제라서..다르구나 아무틈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경제인데
매년 개강하고3월초에비웠었는데
방학때비우나요? 첨듣는소린데
매년 개강하고3월초에비웠었는데
방학때비우나요? 첨듣는소린데
0
0
착실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경제학과인데 개학하고 나서 사물함에 스티커 붙여두던데.. 언제까지 정리해달라고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듯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듯
0
0
초연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