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영통계학 셤 어땠나요?
글쓴이
- 2014.01.14. 11:37
- 1067
어땠어요??
분명 책볼땐 다 이해가고 풀렸는데
셤풀다 멘붕왔네요 전ㅠㅠ 아...
한학기의 노고가 한순간에 날라간 느낌...
분명 책볼땐 다 이해가고 풀렸는데
셤풀다 멘붕왔네요 전ㅠㅠ 아...
한학기의 노고가 한순간에 날라간 느낌...
권한이 없습니다.
ㅎㅎ저도그랫습니다ㅎㅎ
0
0
현명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산괴불주머니
얼마나 푸셨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산문제 두세개 못푼듯해요ㅎㅎ
한학기의 노고가 사라진듯ㅜ
한학기의 노고가 사라진듯ㅜ
0
0
현명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산괴불주머니
비슷하네요ㅠㅠ 비쁠만 떴음 좋겠네요.. 근데 통계학과 학생들이 꽤 되는거 같아서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더하기 빼기도 어려워서... 고등학교 다시가야할듯합니다 ㅠ
0
0
부자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