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연봉 얼마나 되요?
글쓴이
- 2014.01.14. 12:40
- 4138
교육대학원 다니는 제 친구가 8호봉부터(이게 먼말??) 180정도라고 하는데 맞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 정도 받죠. 그리고 고등학교 교사면 이래저래 수당 받아서 200나와요.
0
0
재미있는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교대원 재학도 호봉으로 쳐주기때문에 임용되자마자 바로 1호봉이아니라 8호봉부터시작
0
0
부자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금강아지풀
아... 글쿤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고 살만큼 받음.
그리고 사범대는 9호봉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사범대는 9호봉부터 시작합니다.
0
0
푸짐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참죽나무
사범대는 9호봉이네요?? ㅋ 교대원보다 높게 쳐주네용?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낮은거 아닌가요?
0
0
바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석잠풀
교대원보다 높아요.
0
0
푸짐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석잠풀
저도 물어보는 건데용??;; ㅋ 아~ 저 친구가 교대원다니는데 8호봉이라 하구 이분은 사범대는 9호봉 쳐준다고 하니까 사범대가 더 높은 거 아니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높은 거 맞죠. 호봉 숫자 클 수록 높은 거
0
0
재미있는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봉이 그정도고 담임수당 외 이것저것합치면 더나와요 위에분 고등학교교사만 더받는다생각하시는데 보충수업빼면 전부다 거기서거기에요 보충수업도 하는사람만하니..
0
0
명랑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루드베키아
그리고 한달수입으로 말하기 뭐한게 직장인들 성과금 나오는것처럼 교사들도 연말에 더나와요 추석 설 연휴수당으로 본봉의 육십프론가 그정도나오고 연말수당나오고 등등
0
0
명랑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루드베키아
그면 보충 빼고 당임 넣고 하면 1년차 얼마정도 이천 중반대 ~ 후반대 생각하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봉이 아니라 월급이겠죠 ㅡ,ㅡ;
0
0
애매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