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면서 겪었던 범죄
글쓴이
- 2014.01.14. 14:28
- 3848
부산대 인근에서 자취하시는 분들 중 범죄일어나는 거 보셨거나 격으신 분들 계신가요? 자취 4년 째인데 밤에 자다 보면 간간히 비명소리가 들려서 깜짝깜짝 놀랍니다. 술먹고 비명지른 건지 진짜 범죄라도 일어난 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고양이울음소리아닌가요...
0
0
황홀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호랑버들
고양이 소리가 그냥 냐옹이아니라 앙칼진? 그런소리인데 소름돋아죽겠어요..5일째네요ㅠㅠ새벽마다
0
0
멋진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비명소리 같은 걸 들었어요.
0
0
화려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산오이풀
어 혹시 어제 밤 11시 반쯤 아닌가요 ???
저도 들음..
0
0
부자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직접 겪은건없고 주변사람들얘긴 몇번 들었어요 ㅠ ㅠ
0
0
의젓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쇠물푸레
무슨 얘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깨들 많은데
인육파티 벌인건 아닌가 모르겠네요...ㄷㄷㄷ
인육파티 벌인건 아닌가 모르겠네요...ㄷㄷㄷ
1
3
서운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갈풀
중국인 학생이 본다면 엄청 기분나쁘겠는데요 ? ,,
댓글수정하시는게 좋을듯 ..
저도 짱깨라는말을 자주써서 고치려고 노력중입니다
0
0
배고픈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통보리사초
중국인 비하하는 짱깨라는 말이 저도 습관이 돼서
국립대에 중국인들 많이 있는데...반성합니다. 북문
뒤쪽에 많이 사시는것 같은데 같은 학우이기도 하고
저도 입장이 바뀐다면 기분 나쁘겠네요. 요즘
병적으로 이유없이 걍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많고한데 특히
신세대에서는 중국인=짱깨 라고 거의 쓰긴하죠.ㅈㅅ
그리고 댓글에 댓글이 달리면
지우거나 수정이 안되네요ㅠ
국립대에 중국인들 많이 있는데...반성합니다. 북문
뒤쪽에 많이 사시는것 같은데 같은 학우이기도 하고
저도 입장이 바뀐다면 기분 나쁘겠네요. 요즘
병적으로 이유없이 걍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많고한데 특히
신세대에서는 중국인=짱깨 라고 거의 쓰긴하죠.ㅈㅅ
그리고 댓글에 댓글이 달리면
지우거나 수정이 안되네요ㅠ
1
0
서운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냐옹~♥
0
0
한심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 소리 야옹
0
0
어두운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불렀냥
0
0
나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옷이랑 치마 스타킹 가져가서 엄청 무서웠던적 있어요
0
0
무심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