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질문 잇는데 글쓴이 2014.01.14. 15:29 545 0 입사 지원할라니까 기본자격이 토익750인데 지금 745인데 지원가능함?? 넣자마자 컷당하는거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