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능력 1급 따려고 하는데요
글쓴이
- 2014.01.14. 15:54
- 1766
일단 시나공 컴활 1급 교재 사서요
2주 정도 필기 공부해서 상시검정으로 치고
또 같은 교재로 실기 2주 정도로 상시검정으로 치려는데
적당한 공부방법인가요? 방학 전에 따는게 목표에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3일동안 벼락치기 해서 필기 붙었다는 분도 계신데
제가 벼락치기에는 소질이 없거든요 ㅎㅎ
혹시 따신 분 있으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필기 너무 깊게 보지마시구요 무슨내용인지 훑는 정도로하시고 기출문제를 푸는게 아니라 외우세요 그문제에 대한답이 먼지 ㅋㅋ똑같이 나옵니다. 실기도 일주일 빠짝하시면 됩니다.방학내엔 충분합니다
0
0
눈부신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줄딸기
워드랑 똑같이 문제은행식인가보네요 ^^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필기 일주일 실기 삼주 했습니다
0
0
정겨운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부용
2주면 길수도 있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렁설렁하는건 ㄴㄴ 할때 빡세게
0
0
냉정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광대싸리
ㄳㄳ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컴활1급 중학생때 땄습니다.. 책만 마스터하면 무조건 땁니다..ㅋㅋ
0
0
촉박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일주 실기3주. 2013년이후로 상설실기어려워졌습니다
0
0
큰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기 어렵던데요........엑세스가..
0
0
조용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 7일
실기 5주
2013.9 상설 1급 합격ㅠ
윈도 os 정도는 혼자 설치하는 수준의...컴터와 별로 친하지 않은 여자입니다...
실기 힘들었어요 전.... ㅠㅠ
실기 5주
2013.9 상설 1급 합격ㅠ
윈도 os 정도는 혼자 설치하는 수준의...컴터와 별로 친하지 않은 여자입니다...
실기 힘들었어요 전.... ㅠㅠ
0
0
도도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상설있기전에가 어려웠지 요새는 상설생겨서 쉽다던데...
0
0
점잖은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공지보니까 2월달에 컴활1급 무료강의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거 한 번 봐보세요.
0
0
처참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