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질문요
글쓴이
- 2014.01.14. 16:15
- 799
학점 3.0인데 C0 재수강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앞으로 듣는 과목에 집중하는 것이 나을까요??
C0에서 B플로 올려봐야 많이 안올라가지 않을까욧
아니면 그냥 앞으로 듣는 과목에 집중하는 것이 나을까요??
C0에서 B플로 올려봐야 많이 안올라가지 않을까욧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