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게 살고 싶어요
글쓴이
- 2014.01.14. 19:51
- 1326
경제적인 것은 아니더라도 조금이나마 사회에 환원하고 싶은 흔남입니다
지금 군인신분이라 당장은 못하지만
전역후에 abo프렌즈랑 각막기증은 꼭 신청하고 싶네요
근데 라섹하게 되면 각막기증 못하나요????
두개 말고도 학우분들이 아시는 사회에 보탬이 될 만한 게 뭐가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별걸 다 물어보시네요.
0
0
날씬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식/라섹 이후에는 불가능합니다.
0
0
똥마려운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니세프
0
0
무거운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뚝박는거
0
1
흔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안형편안좋은애들한테 무료과외?
0
0
유쾌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헌혈 야학
0
0
참혹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취직해서 돈 벌면 정기적으로 내는 후원금 내고 싶네요.
왜 그 1:1 매칭 방식으로 해서 아프리카에 어떤 애한테 보내주는 것 같이요.
왜 그 1:1 매칭 방식으로 해서 아프리카에 어떤 애한테 보내주는 것 같이요.
0
0
잘생긴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풀고싶으신가요.
주변사람들에게 먼저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따듯한 말한마디.
말없이 도와주고.
주변사람들에게 먼저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따듯한 말한마디.
말없이 도와주고.
0
0
무좀걸린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