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극!!!!초보 영어선생님 ㅠㅠ

글쓴이
  • 2014.01.14. 20:02
  • 8479
공단기 영어선생님 추천 좀 해주세요!!!!!!

영어 제일 자신없구요...
좀 흥미붙일 수 있는 선생님 추천해주세요 제발제발ㅠㅠ,,,,,,,♥

댓글이 저에게는 미래의 희망이고 은총입니다

심우철 선생님
김성은 선생님
조은정 선생님

ㅠㅠㅠ제발 추천주세요....복받으실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저렴한 갈매나무 14.01.14. 20:08
진짜 초보면 한겨레고시학원 가세요
이정효 선생님 실강 ㄱㄱ 부산대생 할인해줌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4. 20:15
저렴한 갈매나무
지금들어도 안늦었나요? 감사합니다 한번찾아볼게요ㅠㅠ 복받으실거예요 증말감사합니다!!!!
0 0
저렴한 갈매나무 14.01.14. 20:18
글쓴이
저도 영어 진짜 자신 없어서 수능 특강부터 다시 들었던 학생인데요
진짜 정 자신없으면 시간 좀 걸리시더라도 수능 특강 찾아가면서 공부하시면 도움 되실거에요
구문같은거는 오히려 수능이 결코 쉬운게 아니거든요

빈칸추론 같은건 영어 수능이 쉬운게 절대 아니라서.. 여튼 전 이정효 쌤 수업 듣고 많이 도움 받았어요
완전 초보 데리고 공부하는게 느껴져요 들어보시면..
그리고 전 조은정 쌤 커리 타고 있습니다 13년도에 영어점수 낮아서 불합했거든요 같이 열심히 해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4. 20:21
저렴한 갈매나무
ㅠㅠ아.. 진짜감사합니다 저도 다른과목들은 다 나름재미도있고 그런데 영어는 증말....감사합니다 님꼭 노력하신만큼 좋은결과있으실거예요 응원할게요!!! 수능특강은 어떤거 들으셨는지 정보좀 받을수있을까요? 자꾸 부탁드린다고 위에 응원한다는말이 빈말은 절대아니구여~!!!!ㅠㅎㅎ
0 0
저렴한 갈매나무 14.01.14. 20:28
글쓴이
수능특강은 쌤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ㅋㅋ 어떤 훈남 남자 쌤이랑 여자쌤 강의 들었었는데 ㅋㅋㅋ 책말고 프린터로 뽑을 수 있는 수업 찾아서 들었어요 ㅋㅋㅋ 수업 시간에 이비에스쌤이 이 강의를 고3말고 n수생 장수생 또 공무원 시험생 편입준비생도 듣는다고 함부로 반말 못하겠다는말 기억남네요 ㅋㅋㅋㅋ
여튼 공부하면 듣기시험처럼 갑자기 스피커가 고장나서 안들리거나 주관식이라서 한글자도 못쓰거나 그런 시험이 아니기 때문에 점수 오를거에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4. 20:46
저렴한 갈매나무
이익 감사합니다ㅠㅠ 이렇게 정성스럽게 도움주셔서 증말 감사합니다~~~~~ 제가 이렇게 고마워하니 뿌듯함 느끼시구 힘내서 공부하세요!! 시간이 참 금방금방가네요.. 무습어요ㅠㅠ 꼭 붙읍시다
감사합니당ㅎㅎㅎ
0 0
찬란한 수크령 14.01.14. 20:18
극초보면김성은
근데심우철이진리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4. 20:22
찬란한 수크령
심우철 선생님이 제일 쉽게 수업하신다고 들었는데ㅠㅠㅎㅎㅎ 김성은 선생님도 쉽게하시는가보군요
저는지금 영어에대해 자신감과 흥미를 붙이는게 급선무거같아서요ㅠㅠ
감사합니다 증말감사합니당~!
0 0
육중한 머루 14.01.14. 20:30
한겨레 이정효쌤 좋아요 ㅋㅋㅋ 진짜기초부터 짜잘한거까지다해서...분량짱많음...잠옴..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4. 20:47
육중한 머루
ㅠㅠ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가보네요.. 잠이 많은 나는 나와의 싸움이되겠네요ㅋㅋㅋㅋ하지만 영어바보탈출... 이겨내야죠 감사합니다 큰도움주셨어요ㅎㅎㅎㅎㅎ 실강바로알아봐야겠어요
0 0
자상한 청미래덩굴 14.01.14. 22:42
저도영어진짜못해서...ㅜ
시작부터고민이네요....
님도공단기프리패쓰끊으신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4. 23:08
자상한 청미래덩굴
네네 저는 2013년꺼 끊었어여ㅋㅋㅋㅋㅠㅠㅠㅠㅜ
님은 영어선생님 골랐나요?
저도...계속 고민고민 만만한과목부터시작해서 재미붙이고있어요
0 0
자상한 청미래덩굴 14.01.15. 00:13
글쓴이
저는이제끊을려구요...!
영어는강어쩌고선생님이랑심우석선생님이좋다고하던데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