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친구 만나고싶어요 글쓴이 2014.01.14. 20:05 1270 2 혹시 그런 모임있나요?? 중국분들은 지나가면서 많이 보는데, 혹시 그런 모임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울한 뚝갈 14.01.14. 20:15 저도요 만나고싶네여 0 0 침울한 뚝갈 댓글 내용 복사 저도요 만나고싶네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재수없는 은방울꽃 14.01.14. 20:57 언어교환도우미 신청하세요 ㅋㅋ언어교육원에서 3월초에 모집해요 0 0 재수없는 은방울꽃 댓글 내용 복사 언어교환도우미 신청하세요 ㅋㅋ언어교육원에서 3월초에 모집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재수없는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