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기학사 선납금 원래 안돌려주나요??
글쓴이
- 2014.01.14. 21:33
- 1509
지난9월달에 기학사에서 퇴사했고, 관리비도 다치렀습니다
한, 이주전? 에 찾아가서 물어봤더니 이제 돌려줄거라고 관리비 덜낸거 다내라고해서
다 처리하고 연락줬는데도 아직도 안주네요
뭐 삼개월이 넘게 지났고,
월급 이런것도 아닌, 그냥 내가 맡긴 선납금 돌려달라는건데도 돌려받기 참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섹시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나스터튬
생각보다 너무오래걸려서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어보니 두달뒤에준답니다
관리비가 그달에나오는게아니니까 담달에관리비 나오고 정산확인후에 준다고 하다라고용
관리비가 그달에나오는게아니니까 담달에관리비 나오고 정산확인후에 준다고 하다라고용
0
0
훈훈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가락지나물
이건뭐... 이건그렇다쳐도 지난삼개월동안은 뭐랫나 싶기도하고 그렇네요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학사 선납금이랑 월세 얼마인가요?
0
0
착잡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홍초
각각 9,10 으로기억함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잊고있다가 통장보니까
10마넌 들어와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