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신청절차가어떻게되나요?
글쓴이
- 2014.01.14. 21:35
- 2439
과사를 통해서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거운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꽃창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ㅃ2
0
0
유능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창질경이
안녕히계세요~
반말은하지마시구여
반말은하지마시구여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대갈 실력에 자퇴방법도 몰라요?
연대합격 구라랍니다 이글 내려주세요
아님 인증샷 올려보시던가
연대합격 구라랍니다 이글 내려주세요
아님 인증샷 올려보시던가
0
0
의젓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 안다니실려구요?
0
0
때리고싶은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닥나무
이번에 연대합격해서 자퇴를 해야할것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대보다 부산대가 더 쌔지 않나요?
부산대 좋습니다 연대는 사립이라 등록금도 비싸요
부산대 좋습니다 연대는 사립이라 등록금도 비싸요
0
0
때리고싶은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연대 합격이라니.. 축하드립니다 ㅎㅎ
0
0
슬픈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잡연대 ㅋ
반수는 알아서 잘 하셨구만, 자퇴하는법은 알아서 못찾겠음?
글을 읽어보니, 홀가분하게 실실 쪼개면서 반쯤은 자만으로 반쯤은 게으름으로 글 올린 글쓴이 모습이 선하네요
6
0
유쾌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드려요. 연대 어느과 합격하셨나요?
0
0
다부진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딱총나무
신학과였으면 좋겠네요
0
0
피로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대 합격하는 사람이 자퇴하는 방법을 못 찾는다라 ㅋㅋㅋ
딱 봐도 "나 연대 붙었다." 자랑은 하고파서 생쑈하는거네 ㅋㅋㅋ
알았으니까 사라져요 안녕 ㅎ
딱 봐도 "나 연대 붙었다." 자랑은 하고파서 생쑈하는거네 ㅋㅋㅋ
알았으니까 사라져요 안녕 ㅎ
0
0
즐거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지잡대생 부들부들잼ㅋㅋㅋㅋㅋㅋㅋ
1
0
안일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자주달개비
여병추
0
0
다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기서 읽어보고 서류준비해서 과사랑 단대행정실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