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근처 투룸 있나요?
글쓴이
- 2014.01.14. 22:45
- 1221
동생이랑살건데 북문근처였음 좋겠어요ㅠㅠ 혹시 투룸 살아보신분 있나요? 아니라도 추천좀 해주세요... 원룸은많은데 투룸은 잘 없는것 같더라구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크기에따라 원룸으로 두명 잘 지냅니다
0
0
한심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엉겅퀴
각자방이있었으면 좋겠어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에 방 알아보러 돌아다닐때 각자 방은 아니더라도 조그만 거실에 방 하나 있는데는 봤던것 같은 기억이 있네요.
0
0
활달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노스커피집 옆 mos빌에 투룸 있어요ㅋㅋ
0
0
끌려다니는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 두개에 거실 하나는 쓰리룸이고 원룸건물로는 잘 없고 주택쪽으로는 좀 있어요~ 부동산마다 쓰리룸도 다 다르게 보여주니 여러군데 살펴보세요
0
0
재수없는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룸은 방하나에 거실 있는걸 말합니다
0
0
냉철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