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기숙사(효원재) 합격하신분들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4.01.14. 22:58
- 2641
작년에 효원재 합격하신분들 질문드려요.
발표나고 3월 입사 전까지 추합 몇번까지 되셨는지 궁금해요!
이번에 꼭 들어가야하는데ㅠ
작년 컷 보다 0.3정도 밑이라 걱정이 많네요ㅠ
발표나고 3월 입사 전까지 추합 몇번까지 되셨는지 궁금해요!
이번에 꼭 들어가야하는데ㅠ
작년 컷 보다 0.3정도 밑이라 걱정이 많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헐 효원재도 컷이있나요??
0
0
찌질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가시오갈피
저도 효원재 국가고시 준비하면 다 들어갈 수 있을 줄 알았는데ㅠㅠ 지원자가 많았는지... 단대별로 컷이 있더라구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느정돈가요 ? 성별도 차이가 있으려나요 ? ㅠ
0
0
끔찍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해당
글 수정해서 작년 컷 사진 올렸어요
이거 어느 피누분께서 작년 긱사컷 올려주셨을때 찍어놓은거에요ㅠ
이거 어느 피누분께서 작년 긱사컷 올려주셨을때 찍어놓은거에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게 최초합 컷인데.. 발표나고 추합 많이 될까요..? 담주 월욜까지 기다리는게 조마조마해서 넘 괴롭네여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궁금한게 잇는데 행시1차합격경험잇는 사람도 학점보고자르나요??
0
0
잘생긴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측백나무
그건 아마 1순위인가 2순위일거에요
0
0
근엄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추합이었는데 학점 3.86이요
사범대구요
거기 자리 금방빠져요
살만한 환경이 아니라서.....ㅋㅋㅋㅋㅋ
사범대구요
거기 자리 금방빠져요
살만한 환경이 아니라서.....ㅋㅋㅋㅋㅋ
0
0
특이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개나리
남자세요? ?
후보몇번이였는데요? ?
후보몇번이였는데요? ?
0
0
이상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산뽕나무
여자구요 번호는 꽤앞이었던걸로 알아요
컷기준으로 0.1~0.2정도 밑이면 추합돼요
그이하는 정신건강상 안넣는게 나음..
컷기준으로 0.1~0.2정도 밑이면 추합돼요
그이하는 정신건강상 안넣는게 나음..
0
0
특이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