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멘토링
글쓴이
- 2014.01.15. 02:35
- 1898
토익점수말인데요
토익을 아직 안쳐서 그런데
꼭 필요하나요?
모의토익은 또 뭐죠?
입학하고 신입생들 모아서 친 그 모의토익 성적 말하는건가요..?
토익을 아직 안쳐서 그런데
꼭 필요하나요?
모의토익은 또 뭐죠?
입학하고 신입생들 모아서 친 그 모의토익 성적 말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필요없었어요 토익
0
0
근육질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소나무
오! 그럼 그 토익 성적증명서? 꼭 안내도 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는 토익친적 자체가 없어서 안냈어요 필수는 아니고 선택인것같아요
0
0
근육질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소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문화 멘토링 운이 많이 작용합니다. 사람 많이 몰리면 그런것도 보겠지요 제가 조언하나 해주자면 부산대에서 멀리 떨어진곳 같은데(교통시간 한시간 반) 이런데 걸리면 안하는게 나아요... 저 다대포에서 일년동안했는데 오고가는데만 3시간... 봉사활동이라 생각하라는 사람들도 있는데 멘토링 3시간 하면 총 6시간... 일년동안하면 죽어나가죠ㅋ...
2
0
무거운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개암나무
그렇군요..참고해야겠어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