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일선 추천좀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4.01.15. 11:11
- 1981
일학기에 경제학과과목을 일선을 들을까하는 공대생입니다 ㅜ 일선으로 듣기 좋은과목부탁드립니다 ㅎ
권한이 없습니다.
1
0
화려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통계학, 경제수학, 계량경제학
1
0
머리좋은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사수업도 한번쯤 들어보시면 좋을듯ㅎ
0
0
적나라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사개설 근현대경제사 거시경제학 경제수학
0
0
멍청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제가 수강신청할때는 일선이라 뚫고 들어가기가 많이 힘든편인가여??부전 복전이 많은편이니...과사에 따로 연락 드려서 일선인원 열어달라구요청해야 하나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선도 수강신청 빨리 누르면 되요. 근데 일선이면 그과목 꼭 들어야만하는 이유가 있는것도 아니고 단순히 선호한다는 이유로 과사에서 열어줄이유가 없다고 봅니다(이게 가능하다면 수강신청은 왜있겠습니까?ㅎㅎ)
0
0
때리고싶은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이시면 학점거저먹는과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