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시가 심한데 라식이나 라섹하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15. 11:19
- 2640
후기가 궁금합니다ㅠㅠ 제가 난시가좀 심한대 안경이 너무 불편하네요. 방학 때 수술하고 싶은데 경험자 분들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지런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섹했구요 1년지났는데 시력이 많이 떨어졌어요
처음6개월간은 괜찮았는데 가을 겨울되면서 눈건조해지고 지금은 0.6나오네요
처음6개월간은 괜찮았는데 가을 겨울되면서 눈건조해지고 지금은 0.6나오네요
0
0
살벌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노루오줌
시력이 떨어진 원인이 뭔가요??
0
0
착실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참골무꽃
컴퓨터많이하는전공이기도하고 건조한게원인인거같기도해요
제친구도같이했는데 걔도시력비슷하게떨어졌어요
제친구도같이했는데 걔도시력비슷하게떨어졌어요
0
0
살벌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구는 난시심해서 렌즈삽입술했어요!!1년지났는데 잘 살구있네요 ㅎㅎㅎㅎ
0
0
예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피소스테기아
렌즈삽입은 난시교정용렌즈가 없는데
어케하신거징...?
어케하신거징...?
0
0
멋진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뱀딸기
각도를 맞춰 고정하는 난시교정용 렌즈삽입수술 있어요ㅎㅎ
저는 두 눈 다 난시에 근시 약시 뭐 이것저것 다 있어서 둘다 렌즈삽입 했는데
난시 있는 눈에는 렌즈 연결다리가 보여요ㅋㅋㅋㅋ
저는 두 눈 다 난시에 근시 약시 뭐 이것저것 다 있어서 둘다 렌즈삽입 했는데
난시 있는 눈에는 렌즈 연결다리가 보여요ㅋㅋㅋㅋ
0
0
유치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시난시 모두 심해서 라식했습니다.
옵티라식이라는게 난시까지 교정 될 수 있다고하셔서 했는데
난시도 교정되었어요! 지금은 잘지냅니다. 수술한지 1년3개월.
떨어진시력도없구요
옵티라식이라는게 난시까지 교정 될 수 있다고하셔서 했는데
난시도 교정되었어요! 지금은 잘지냅니다. 수술한지 1년3개월.
떨어진시력도없구요
0
0
진실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기린초
윗분은 0.6까지떨어졌다는데 이게 복불복인가ㄷㄷ
0
0
나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난시 심했는데 라섹했어요 ㅋㅋ 일년 넘었는데 아직 잘 보이네요 ㅋㅋㅋ
0
0
가벼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사선생님께서 난시는 요즘 다 있다면서 라식, 라섹은 각막두께보고 결정한대요. 라식이 회복이 빠르고 라섹이 수술하기 힘든 눈 (심한 난시나 각막이 얇은경우)에 하는데 라식한 저나 라섹한 누나나 둘 다 시력 안떨어지고 잘 지내고 있어요.
0
0
수줍은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난시가 심해서 고생많이했는데 라섹하고 새삶을 살고있어요ㅋㅋㅋㅋㅋ
다만 피곤하거나 일어난직후에 눈이 뻑뻑한 것만 빼면 편하고 좋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