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멘토링 12월 활동비와 최종결과보고서
글쓴이
- 2014.01.15. 12:58
- 1886
다문화멘토링 하시는 분들 중에
12월 활동비 언제 들어오시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그리고 최종결과보고서는 2월에 내면 된다고 얼핏 들은 것 같은데 제출기간이 언제인지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17일에들어오고 곧 언제제출하라고공지할거에요
0
0
더러운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다래나무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벌써 제출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딱 120시간 채우고 보고서 냈어요... 아직 승인은 안떨어짐 설문지도 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0
0
싸늘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참죽나무
전 아직 진행중인데 너무 힘드네요ㅠㅠㅠㅠ 멘티가 계속 수업 못한다고 해서 미루고미루다 지금 겨우 하는중...
0
0
아픈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참죽나무
멘토링 생각보다 너무 힘든 것같아요..ㅜㅜ 다들 힘내서 잘 마무리 하시길..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