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구관 와이파이 잘되나요??
글쓴이
- 2014.01.15. 15:58
- 789
몇일전까지 잘썼는데 요새 계속 인강보는데 버벅이네요 인강을 못볼정도로 1~2초 간격마다 끊겨서 버퍼링
올라가고... 저만 그런건가요? 한참 멈췄다가 다시봐도 그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몇일전까지 잘썼는데 요새 계속 인강보는데 버벅이네요 인강을 못볼정도로 1~2초 간격마다 끊겨서 버퍼링
올라가고... 저만 그런건가요? 한참 멈췄다가 다시봐도 그러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