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튀김집
글쓴이
- 2014.01.15. 16:24
- 1747
오른쪽 튀김집 계속 안열던데.. 요즘도 안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박주가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박주가리
동감
0
0
다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박주가리
가격이 얼마나 올랐나요?
0
0
밝은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꾸지뽕나무
다섯 개 천원에서 네 개 천원으로 오른건가.. 네 개 천원에서 세 개 천원으로 오른 건가..
최근에 안가서 기억이 잘 안나는데 어쨌든 지금은 천원에 한 개가 줄어든 거에요.
최근에 안가서 기억이 잘 안나는데 어쨌든 지금은 천원에 한 개가 줄어든 거에요.
0
0
우아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모진짜좋은데 힝
0
0
발냄새나는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독점체제로 바뀌고 난 후 왼쪽 분식집 가격 올리고..
독점의 폐해를 가까운 데서 볼 수 있습니다.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