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3학점으로 변경되지 않았나요?
글쓴이
- 2014.01.15. 17:23
- 986
죄다 1학점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닌데요.
0
0
황홀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하다..
1
0
억쎈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은 1학점
0
0
안일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의 비대칭인건가..... 아니면 정보교류의 오류인건가.....
0
0
피곤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