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대학생시계(가격대추가)
- 2014.01.15. 18:06
- 2521
이십 이하로
다들 백만원짜리 차고다니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고라도 50이상은 줘야 티쏘나 프리미어 라인 넘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000원에 팔더라...
20이하면 쥐샥 빅페이스 사셈
간지쩝니당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계로서 가치없음 레알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티즌도 그가격대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만원 이하중엔 그나마 저게 나을듯
세이코알바 스와치살빠에 디젤알마니가 임팩트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알마니 사셈
20이하면 걍 중고나라에 ㅈㄴ 많음 신삥같은것도 많음 골라사세여 직거래로
아니면 패션시계 쓰셔도 대거 님 시계 아무도 신경안씀 ㅋㅋ
뭔 시계 가치따지냐 ㅋㅋ 남자 시계오타쿠같은새끼들만 따지는거지 ㅋㅋ
윗댓글 웃긴게 시계가치따지네 ㅋㅋ 시계가 시간만 돌아가면 가치잇는거지
꼭 오타쿠같은새키들이 무브먼트에 뚜르비옹에 크로노, 문페이즈 거리면서 이것저것 따지지 ㅋㅋ
일반인한텐 걍 메이커값주는게 시계가치임 거기다 디자인 이쁘고 시간만 잘 돌아가면됨
시계 부품성능보고사는사람 100명중에 2명도안댈듯
걍 정상인이면 세이코알바 그딴거 사지말고 알마니사세여
그세 정도 되면 말을 안해 세이코알바거리면서 시계가치따지네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맨날 폰 뚤어져라 쳐보면서 뭔시계를 또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