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타과 배제
글쓴이
- 2014.01.15. 19:12
- 1560
밑에 글 보니까 일반선택 타과 배제...
무섭네요
특히 어떤어떤과가 심한가요??
무섭네요
특히 어떤어떤과가 심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범대.
0
0
해맑은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도 과이지만 교수/강사님 성향이 더 큰 연관이 있을듯싶네용.
누가 사과대 타과배제 심하다던데 저는 겪어본적이 없어서...
누가 사과대 타과배제 심하다던데 저는 겪어본적이 없어서...
0
0
수줍은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맨드라미
사회대는 딱 한만큼 줌여
문제는 원래 그거하는 애들이 많아서
점수받기가 힘들단것 뿐 학점 포기하고 들어야함
문제는 원래 그거하는 애들이 많아서
점수받기가 힘들단것 뿐 학점 포기하고 들어야함
0
0
해맑은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마다 달라요~ 전 경영일선 신청했는데 나가라고하셨음....
0
0
초조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는 속 좁은 사람만 모여서 그런지 일반선택 슬롯 자체가 없음.
0
0
날렵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