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와 학원
글쓴이
- 2014.01.15. 19:22
- 1388
사정이 생겨서 1년정도(아니면 그이상) 돈을 벌고 싶어졌는데
학원 강사나 과외가 괜찮다고 말씀 많이 하시더라구요
직접적으로 비교하면 어떤게 괜찮은지 알고싶어요
(ex 과외가 pay가 더 세다던가..)
또는 구하는 방법을 알고싶은데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과외몬? 이런 과외구인 사이트가 있던데 결제하면 괜찮을까요?
괜히 돈만 잃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문득든 생각인데 질문 해놓고보니까 되게 철없어 보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날씬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대학생 과외 학부모입장에서 좀 안좋아하긴 하죠.
전문적이지도 않고 경력도 적거든요.
그래서 그나마 인맥과외로 많이 시작합니다.
생판 모르는 애 가르치다 성적 잘 안나오면
가시방석이 따로없죠.
과외 해봐야 그렇게 오래 할 수 없습니다.
오래 할 작정이시면 학원 추천드리지만
학원도 대학생은 잘 안씁니다.(저학년이면 더더욱)
알바구인사이트에서 뒤져보셔서 찾아보세요.
처음 하더라도 덜떨어진 원장이 아니고서야
수업 안시키죠. 처음엔 보통 영어단어 채점 숙제 검사.
이런거 시킵니다. 시급은 8000~10000사이일 겁니다.
결론 짓자면 오래 할거면 학원이고
시간당 페이는 과외.
전문적이지도 않고 경력도 적거든요.
그래서 그나마 인맥과외로 많이 시작합니다.
생판 모르는 애 가르치다 성적 잘 안나오면
가시방석이 따로없죠.
과외 해봐야 그렇게 오래 할 수 없습니다.
오래 할 작정이시면 학원 추천드리지만
학원도 대학생은 잘 안씁니다.(저학년이면 더더욱)
알바구인사이트에서 뒤져보셔서 찾아보세요.
처음 하더라도 덜떨어진 원장이 아니고서야
수업 안시키죠. 처음엔 보통 영어단어 채점 숙제 검사.
이런거 시킵니다. 시급은 8000~10000사이일 겁니다.
결론 짓자면 오래 할거면 학원이고
시간당 페이는 과외.
0
0
잘생긴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할꺼면 당연히 학원 과외구하기도 글코 많으면 교통왔다갔다 귀찮고 셤기간되면 시간조절문제도 있고 좀시수많은 학원추천 고등부 수학맡으면 과외랑 비슷하게 받음
0
0
이상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 학원 다하고있는데요,
과외는 시급 25000원정도 월 30
학원은 시급 16000원정도 월 135 받습니다
둘 다 중학생 봐주고있는거구요(고등학생 학원에서 가르칠땐 시급 2만5천~3만쯤 받았네요) 많은시간을 투자하실수있으시면 학원 하시는게좋아요^^
과외는 시급 25000원정도 월 30
학원은 시급 16000원정도 월 135 받습니다
둘 다 중학생 봐주고있는거구요(고등학생 학원에서 가르칠땐 시급 2만5천~3만쯤 받았네요) 많은시간을 투자하실수있으시면 학원 하시는게좋아요^^
0
0
정중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 2~3회 회당 2~3시간. 한달이면 대충 37시간쯤되고
수당은 35~40? 경력이 없거나 과목수가 적으면
더 적어질테지만 어느정도 하면 거의고정
시급이 만원 넘어가는데 당연히 고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