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 기간 놓치면 어떻게되나요ㅠㅠ?
글쓴이
- 2014.01.15. 20:45
- 2768
학칙에서 성적확정된 이후에 유예신청 가능하다기에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제 보니 13일이 마감이더군요ㅠㅠㅠ
단대 행정실에 사정사정해도 안될까요?ㅠㅠㅠㅠ
졸업하는 방법밖에는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사정이라도 해보세요
0
0
잘생긴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참취
ㅠㅠㅠㅠㅠㅠㅠ답변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치않지만 부전공을 신청해보심이...
과사에 우선 문의해보세요
과사에 우선 문의해보세요
0
0
억쎈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줍니다
0
0
꾸준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