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부산대를 선택한 이유
글쓴이
- 2014.01.15. 23:00
- 2733
전쟁날까봐ㅜ
학교라도 후방에 오고 싶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전쟁개시후 전방으로 끌려가게 되는데.......
0
0
털많은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택이 아니라 서울쪽 대학 떨어져서온거 다 알고 있음 ^오^
0
0
화려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화살나무
웃자고 쓴 글에 이런댓글 달면 재미없잖아요;;
0
2
황송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대가 짱이지 ㅇㅇ
전쟁나면 부산 임시수도로 시장바닥될듯
전쟁나면 부산 임시수도로 시장바닥될듯
0
0
납작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에 중경외시정도라인에 떨어졌고
건동가기엔 애매하고
집에선 국립대라서 등록금싸고 취직잘된다고
억지로 기계과써서왔는데 뭐 후회는 없다
건동가기엔 애매하고
집에선 국립대라서 등록금싸고 취직잘된다고
억지로 기계과써서왔는데 뭐 후회는 없다
1
0
잘생긴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엄청후회중..ㅋㅋ
0
0
뛰어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능 외대떨어지고
건동홍은 이름이맘에안들어서 가기싫고
그래서옴 ^오^
외대한번씩생각난다
건동홍은 이름이맘에안들어서 가기싫고
그래서옴 ^오^
외대한번씩생각난다
0
0
멋진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애기메꽃
똑같네요 아 외대 영어계열 가고싶었는데..
0
0
교활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대전전버리고울기계왔는데
대만족ㅋ 집도부산이고 통학가능+공대인프라넘사벽차이+무엇보다 비용차이가ㄷㄷ한데
취직은다들고만고만하니ㅋㅋㅋ
대만족ㅋ 집도부산이고 통학가능+공대인프라넘사벽차이+무엇보다 비용차이가ㄷㄷ한데
취직은다들고만고만하니ㅋㅋㅋ
0
0
뛰어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잼업음......
0
0
어리석은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