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엄청)많은 남자가 멋져보일때
글쓴이
- 2014.01.15. 23:41
- 3233
.
권한이 없습니다.
사랑?
0
0
푸짐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나이차이 많이 나는 걸 않좋아하해서 잘 이해가 되진 않지만...
중고딩때 선생님을 좋아하거나 멋있게 보는 애들 있잖아요 ~ 그런 감정이 아닐까요?
또래에서 느낄 수 없는 어른스러운 모습 같은거에 끌리는...
중고딩때 선생님을 좋아하거나 멋있게 보는 애들 있잖아요 ~ 그런 감정이 아닐까요?
또래에서 느낄 수 없는 어른스러운 모습 같은거에 끌리는...
2
0
겸연쩍은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학과의 지도교수님께 몹시 끌린 적이 있어서 그 기분이 이해가 됩니다...
소녀의 마음으로 키다리 아저씨를 꿈꾸는 거라고 생각해요.
소녀의 마음으로 키다리 아저씨를 꿈꾸는 거라고 생각해요.
0
0
멍청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봐도 멋있네요
그냥 멋진사람인듯 합니다
그냥 멋진사람인듯 합니다
0
0
근엄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워요...
2
3
답답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이 나이차이 꽤많이 나는 남자한테 끌리는...그런게 있다고 들었는데... 뭐 그냥 혼자 속으로 조아하시다가 시간 지나면 가라앉을꺼같은데요^^ 넘 걱정하지마세요ㅋㅋ 위 댓글처럼 이성적감정을 떠나서 좋은사람한테 호감느끼는건 당연한거니
0
0
멍청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알바하다가 그런적잇는데
심지어 나보다 많은 아들이 잇으셧...
너무 심각하게 생각마세요ㅎㅎㅎ
심지어 나보다 많은 아들이 잇으셧...
너무 심각하게 생각마세요ㅎㅎㅎ
0
0
귀여운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버지랑 관계가안좋으면 나이많은사람에게 끌린대요~~
0
0
때리고싶은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재석도40대. 수많은 여고,여대생팬들이있죠. 님이이상한거아녜요ㅋ
0
0
의연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딩때 쌤 좋아하듯이...
0
0
힘좋은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보다
마음속에서 저절로 느껴지는 존경심. 경외감 같은것이 아닐까요?
사랑과 유사한 감정이지요 극호감인거니깐
0
0
귀여운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완전히 이성적인 끌림은 아니죠
정 걱정되시면 그아저씨랑 키스하고 섹스하고 3살짜리 아기 양옆에서 손잡아주는 상상을 해보세요 레드썬!
정 걱정되시면 그아저씨랑 키스하고 섹스하고 3살짜리 아기 양옆에서 손잡아주는 상상을 해보세요 레드썬!
0
0
뚱뚱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파인애플민트
222222222222222222 이래도 좋으면 지르세요
0
0
운좋은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이 그냥 자신의 매력있다의 감정을 확대 해석한 경우가 많아요. 유경험자임. 중고딩 때 남자 쌤. 교수님 등 ....
근데주위 말해보면 여자들은 다 그런 경험 있잖아요...
님 아직 나이 애기에요 님 사랑을 무시하는 게 아니라 아직 사랑의 감정을 혼동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아요
근데주위 말해보면 여자들은 다 그런 경험 있잖아요...
님 아직 나이 애기에요 님 사랑을 무시하는 게 아니라 아직 사랑의 감정을 혼동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아요
0
0
힘좋은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댓글들모두 감사합니다! 저도 '사랑'이라는 생각까진 들지않는것같아요..
다른분들말씀대로 좀더있다보면 괜찮아지겠죠ㅋㅋ
너무외로웠나싶기도하고; 하지만 이런생각은들었어요 나중에 나도나이많아졌을때 저런남자가 내옆에있으면좋겠다 이정도?ㅋㅋㅋ 그렇게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ㅎㅎㅎ!!!! 이만 내용은 부끄러워서 삭제하겠습니당^^
다른분들말씀대로 좀더있다보면 괜찮아지겠죠ㅋㅋ
너무외로웠나싶기도하고; 하지만 이런생각은들었어요 나중에 나도나이많아졌을때 저런남자가 내옆에있으면좋겠다 이정도?ㅋㅋㅋ 그렇게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ㅎㅎㅎ!!!! 이만 내용은 부끄러워서 삭제하겠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스어필은 아니고 걍 멋있는사람은 많음 ㅜ ㅜ
저런 남자랑 결혼하면 좋겠당~이런거 ㅋㅋ
저런 남자랑 결혼하면 좋겠당~이런거 ㅋㅋ
0
0
안일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