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관절이 불안정하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1.16. 01:13
- 1027
막 계속 탈골될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거요
군대에 있을때 관절이 불안정한거라고 진단받았었는데
수술보다는 재활운동을 먼저 시키더라구요
근데 운동하는 법을 모름ㅠㅠㅠ
아시는분 있나요?
아니면 병원같은거 추천해주셔도 되구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돼지풀
네 아탈구 맞는거 같아요 그냥 일반적인 어깨운동 웨이트 하면 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깨 관절 자체가 우리 신체 중에서 제일 불안정한 곳이에요 정말 다치기도 쉽고 재활해도 100%로 안돌아오죠... 저는 2년전에 어깨수술 받았어요 그뒤로 무리한 운동은 안해서 한번도 안빠졌네요... 제가 씨름도해서 탄탄한 어깨라는 말 많이 들었는데 빠지는 건 한순간이더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오른쪽 관절순이 80% 찢어져서 수술이 불가피했거는요 처음 한번 빠지거나 증상이 있을때 병원 꼭 찾아가세요 저는 6번 빠지고 심각성 느껴서...MRI 비싸도 찍으세여 CT랑 엑스레이는 근육 손상된거 못잡아내여... 병원갈때마다 그냥 어깨 근육이 긴장해서 그런거다 했는데 6번째에 진짜 ㅎㄷㄷ해서 MRI찍으니 심각래서 바로 다음날 수술ㄷㄷ
0
0
육중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라밴드 이용해서 운동해보세요~ 웨이트하다가 더 심해지면 노답이에요
0
0
부지런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대가 끊어진거나 그래서 어깨관절 움직이기 힘들고 심하게 빠지는거 아니면 수술 안합니다.
보통 운동 같은 경우에는 어깨운동 웨이트하는거 하시면 되지만 원래 어깨운동이 하는거에 비해서 발달속도가 더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