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비싸다고 좋은제품이 아니죠?
글쓴이
- 2014.01.16. 01:23
- 1236
비싸다고 좋은건 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이상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싸다고 좋은건 아닌데
싼건 이유가 있음
싼건 이유가 있음
0
0
키큰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정도는 비례하겠죠
0
0
돈많은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물건이든 대체재들의 평균가격이상으로 높아지면 가격에비해 품질은 크게 증가하지않는 법칙을 제가 발견하였습니다
0
0
피로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싸다고 좋은건 아닌데 싸다고 경제적이지도않음ㅋ
0
0
슬픈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가성비를 많이보죠 ㅡ
비싼거에는 이유가 있을거에요 근데 구매자가 그 이유를 못찾으신다면 살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비싼거에는 이유가 있을거에요 근데 구매자가 그 이유를 못찾으신다면 살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0
0
민망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난폭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