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성경으로심리치료를한다는데..?
- 2014.01.16. 09:02
- 4276
친구가궁금해서 받았는데 유독그친구한테만 성경으로심리치유를해보자면서
심하게 설득을하고있습니다. 다른친구들한테는안그러고 자기한테만그래서
그친구는계속고민중인데... 애초에성경으로치유하는거자체가 좀이상하자나요
봉사를좋아하는아이여서 그동아리자체는 의심하고싶지않다는데
혹시종교쪽이랑관련되있눈거같나요?
자게에 그신천지라는거랑연관이잇는거같은데.....
내용수정합니다
그동아리는 열린이웃이구요 댓글에도나와있습니다
편지쓰기및 종이접기 , 벽화그림봉사를 주로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린이웃 이라는 단체입니다.
학교자게에 카드봉사 및 벽화봉사를 한다는데.
별로 봉사하는 느낌도안날뿐더러 얼마안가 우연을 가장한 심리치료를 권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에도 이미 많은 신천지인들이 있다고 알고있고요. 그들이 정체를 속이고 있을뿐입니다. 그러고 신천지라고 하면 아니라고 거짓말을 하면서 상대를 안심시키구요. 그것이 그쪽에서 말하는 모략이라고 하는건데 성경에 나와있다고 (실제 성경 히브리어를 찾아보면 그 뜻이 아닙니다. 번역과정에서 그렇게 된것.)그렇게 자기들은 선한 거짓말을 한다면서 합리화 하죠. 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naver.com/soscj/ 여기 들어가보시면 피해사례와 반증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한 번 읽어보시는 것이 친구분을 빼내시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그들은 한 사람을 정하면 주변 신천지인들을 통해, 또는 본인이 직접 그 사람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리고 우연을 가장한 만남을 가지고 심리치료나 그 사람의 성향에 맞게 이야기를 유도합니다. 그렇게 친해지면 공부방을 시작해 성경(처음에는 비유풀이)를 가르칩니다. 그 비유풀이가 정말 논리적으로 들려서 한 번 들으면 90%이상은 다 빠지게 되어있습니다. 그 이후는 센터에 가서 6~7개월의 공부를 하고 수료하면 완전한 신천지인이 되는 것입니다. 그 친구분이 신천지에 갔다면 님도 안심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신천지는 무조건 열매(전도)를 통해 구원을 얻는다 하여 죽을때까지 전도에 매달리게 되고 친구를 다른 신천지인(친구가 평소에 관심있던 분야에서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을 소개시켜주고 또 신천지는 그렇게 퍼지는 겁니다. 그러니 일단 친구분께 공부를 시작한지 얼마나 됐냐고 물어보세요. 그리고 당부하건대, 그 성경공부 가르쳐 준다는 인간에게는 비밀로 하라고 하세요. 신천지인지 물어보면 아니라고 딱 잡아뗄 뿐더러 님 친구는 관리대상자에 들어가서 더 치밀하게 관리를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연한 사회과학인데 심리학과생으로서 굉장히 민망하고 안타깝고 불쾌한 종족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절 끌어드렸던 친구가 걱정되네요.. 생각보다 좀 오랜기간동안 잇는것같은데.. 산뜻바로 신천지이야기꺼내기도 그렇고 어떻게말을 꺼내야 꺼림칙하지않게 받아들일수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모임 어떻게 가입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