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경쟁률 높나요?
글쓴이
- 2014.01.16. 12:51
- 2502
학점3.3이면 되기어렵나요? 소득분위는 6분위정도인것 같은데
교외근로 하고싶은데 어떨런지요..
교외근로 하고싶은데 어떨런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가 중요합니다
0
0
납작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분위라고 하면 포기하시는 게..
0
0
살벌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연꽃
22 보통 3분위 4분위가마지노선..
0
0
까다로운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3.3이면 1분위라도 힘들껄요?
0
0
부자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