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먼저 연락 안하면 절대 먼저 연락 안하는 과사람들 ㅋㅋ
글쓴이
- 2014.01.16. 13:06
- 3426
불러서 만나면 잘 노는데 그 전에는 아예 아무런 연락도 없어요 살았는지 죽었는지도 모를만큼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엄청 수동적이라고 해야하나?_?
다른과도 그런가요??
예전에 다니던 학교에선 안이랬는뎅
권한이 없습니다.
3
0
한가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연락하는분이 대장이제
0
0
난쟁이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친구도 걍 연락없다가 만나기도 하는데... ㅎㅎ
뭐 연락없는게 마냥 좋은건 아니지만, 그걸로 스트레스는 받지 마세요.
본인이 잘하고있는거라고 보면 되고요.
뭐 연락없는게 마냥 좋은건 아니지만, 그걸로 스트레스는 받지 마세요.
본인이 잘하고있는거라고 보면 되고요.
0
0
답답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인가ㅋㅋㅋ
애들이 나이먹어서 그런듯
단톡방도 전멸함
애들이 나이먹어서 그런듯
단톡방도 전멸함
0
0
겸손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특
0
0
초연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그럼
0
0
상냥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전에 그 사람들끼리는 잘 연락하고 지내는지부터 알아보세요.
다른 사람들끼린 연락 잘 하고 있는데 님한테만 안오는 건 님한테 문제가 있는 거예요.
다른 사람들끼린 연락 잘 하고 있는데 님한테만 안오는 건 님한테 문제가 있는 거예요.
0
0
안일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은근히 먼저 연락하는 사람 별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