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봉사 관련해서 글쓴이 2014.01.16. 15:51 728 1 수강신청 이전에 하고 있던 교육봉사도 학점인정 해주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배고픈 참깨 14.01.16. 18:02 네 학기중반전에 완료된것만요 0 0 배고픈 참깨 댓글 내용 복사 네 학기중반전에 완료된것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배고픈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