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질문이요!! 글쓴이 2014.01.16. 15:58 762 1 예전에 연체를 좀 했었는데 연체료가 좀 많이 나와서 연체료는 그 때 못내고 책 반납은 바로 했어요 연체료 안내면 이후에 책 대출 아예 못하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근한 자귀풀 14.01.16. 16:09 물론입니다. 0 0 친근한 자귀풀 댓글 내용 복사 물론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근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