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자수성가로 건물사기가 정말 힘든가보네요
글쓴이
- 2014.01.16. 19:19
- 1212
옛날에는 사자 들어가는 직업들은 정말 잘벌었는데.
요즘 그 벌이가 줄어들면서 진짜 공부로 사달아서 건물사기가 힘든걸 느낌.
직업특권층이 사라지면서 이제 물려받는특권층이 더두꺼워진기분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옛날에는 사자 들어가는 직업들은 정말 잘벌었는데.
요즘 그 벌이가 줄어들면서 진짜 공부로 사달아서 건물사기가 힘든걸 느낌.
직업특권층이 사라지면서 이제 물려받는특권층이 더두꺼워진기분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