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화학과 분들있음 저좀 도와주세요 ㅜㅜ
글쓴이
- 2014.01.16. 20:39
- 1498
전공필수 화학실험중 2개를 꼭 들어야하는데
어떤실험과목이 제일 따라가기 쉬울까요?? 제가워낙 실험에 약해서 ㅠㅠ
참고로 분석화학이랑 유기1,2는 수업들었고 무기랑 생화학은 다음학기에 들을거예요~
실험과목 분석화학/유기화학/무기화학/생화학 중에서 2개좀 골라주시고 어느분반이었는지 왜 추천하는지좀 알려주세요!
아그리고 실험과목중 교수계획표 보니까
세미나라는게 있던데... 이건 어떤건지 어떻게 진행되는건지도 궁금하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기실험하고 생화학실험 추천드려요
유기실험이랑 분석실험은 예비보고서 결과보고서 다 자필로 적어야되구요 무기실험은 예비는 컴퓨터로 결과는 자필로써요 생화학 실험은 예비 결과 둘다 컴퓨터로 쓰구요
손으로 적는것보다 워드로 치는게 훨씬 시간이 절약되요 예비보고서는 세미나 한거 그대로 출력해서 내도 괜찮구요
전 실험 전부 다 들어본 입장에서 젤 힘든 실험이 분석화학 실험이었네요 내용은 안어려운데 단순반복실험이라 노가다의연속이에요
어차피 무기실험은 2학기때 개설되니 1학기때 무기화학과목 수강해놓으면 듣기 힘들진않으실꺼에요
생화학도 미리 관련공부만 좀 해놓으면 할만하구요
유기실험이랑 분석실험은 예비보고서 결과보고서 다 자필로 적어야되구요 무기실험은 예비는 컴퓨터로 결과는 자필로써요 생화학 실험은 예비 결과 둘다 컴퓨터로 쓰구요
손으로 적는것보다 워드로 치는게 훨씬 시간이 절약되요 예비보고서는 세미나 한거 그대로 출력해서 내도 괜찮구요
전 실험 전부 다 들어본 입장에서 젤 힘든 실험이 분석화학 실험이었네요 내용은 안어려운데 단순반복실험이라 노가다의연속이에요
어차피 무기실험은 2학기때 개설되니 1학기때 무기화학과목 수강해놓으면 듣기 힘들진않으실꺼에요
생화학도 미리 관련공부만 좀 해놓으면 할만하구요
0
0
점잖은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화학은 안들어봐서 모르겠어요.
유기는 기말시험 있어요 . 하루 빡시게 외우면 칠 수 있구요.
분반은 교수님이름으로 돼있지만 조교가 들어오기 때문에 랜덤이라고 생각하고 요일 맞춰서 아무데나 들어가세요 .
세미나는 조짜서 한두개의 실험에 대해서 원리 기구 방법등을 다른 사람들이 듣고 실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발표하는 겁니다. 하루 날잡아서 강의실에 모여서 조교님 보는 앞에서 ppt만들고 발표하면 됩니다. 분석실험은 세미나 안했던걸로 기억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