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돈 저금하려는데 어디가 좋나요?
글쓴이
- 2014.01.16. 21:05
- 1250
백만원정도 저금하려고하거든요
아예 묶어놓고 안쓰려고 하는데
정기예금으로 하나요 아니면 주택청약 이런걸로 하나요?
어떤게 좋을까요 이자는 별로 상관없습니다~~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청약은 매달일정금액 넣는건가요? 허허
0
0
납작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만원이면 걍 예금으로 1년이상 두는게 젤 나을 것 같은데요. 학생인 저희입장에서야 목돈이지만 은행에서는 큰 금액으로 치진 않아요 ㅎ 이자율 우대받으려 해도 천만원 넘게 가져오라더군요. 여태 제가 간 모든 은행에서..
0
0
병걸린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