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어디서보고구해요?
글쓴이
- 2014.01.16. 21:11
- 1672
학교홈페이지 게시판 암만바도
계속 같은원룸만 몇번씩올라오는거같고
분명 원룸 더 많을거같은데
어디서 보고 어떻게구해야하나요?
북문에서.구하고싶은데
1월중에보고 2월말쯤 방빠지는 그런곳 잡고싶은데
2월말에드갈거면서 지금보면시러하나요?
2월에빠지는데눈 지굼 원룸내놓진않앗을거같고 ㅜㅜ
원룸앞에 그냥 붙은주인번호 돌아다니면서 전화하면 볼수있나요?ㅠ
계속 같은원룸만 몇번씩올라오는거같고
분명 원룸 더 많을거같은데
어디서 보고 어떻게구해야하나요?
북문에서.구하고싶은데
1월중에보고 2월말쯤 방빠지는 그런곳 잡고싶은데
2월말에드갈거면서 지금보면시러하나요?
2월에빠지는데눈 지굼 원룸내놓진않앗을거같고 ㅜㅜ
원룸앞에 그냥 붙은주인번호 돌아다니면서 전화하면 볼수있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 그리구 살아봤는데 추천할만한원룸없나요? 500/30~33 이정도루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부동산가서 구했어요ㅜㅜ 학교앞 원룸지나가면 앞에 번호도 많이 붙어있던데요
0
0
답답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솜나물
부동산가서구하면 돈얼마줘야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5만원인가 복비나갔어요ㅜㅜ 근데 전봇대에 붙은곳에 전화해보니 부동산이었음-_-
0
0
답답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솜나물
ㅠㅠ 봤는데 맘에드는방없으면 복비만15만뤄원나가는건가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동산 가는게 편하죠 그냥.... 원하는 조건 말하면 알아서 차 타고 다니면서 보여주고..
그리고 부동산 가면 언제쯤 입주할거냐고 물어보니까 그때 2월 말이라고 하면 맞춰서 보여줘요.
전 12월에 방봤는데 2월달 비는 방도 미리 알고 있던데요..
그리고 부동산 가면 언제쯤 입주할거냐고 물어보니까 그때 2월 말이라고 하면 맞춰서 보여줘요.
전 12월에 방봤는데 2월달 비는 방도 미리 알고 있던데요..
0
0
잘생긴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반송
넹 ㅜㅜ... 못구해도 복비 똑같이들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못구하면 복비안들어요ㅋㅋ
0
0
잘생긴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반송
아ㅎㅎ 넵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발품함 돌아댕기면서 건물에 붙은 전화번호로 전화하고..
부동산으로하면 복비도 복비인데 월세가 더 올라가요
부동산으로하면 복비도 복비인데 월세가 더 올라가요
0
0
도도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다정큼나무
아 ㅎㅎ 그거그냥전화하몀 그날바로볼수잇나요? 아님 사전에 전화해서 몇일에보고싶다해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화면 집주인 or 부동산업자가 집보여주러 옵니다.
0
0
아픈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품파세요.
0
0
아픈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학교홈페이지 숙박게시판이랑 자게
그리고 네이버카페에 피터팬의방구하기인가? 그거 부산카페 있는데 거기 직거래게시판이랑
여기 부동산게시판에서
원하는 조건의 방이다 아니면 보고 싶은 방이다 하는 거 다 적어서
이틀정도 발품파세요. 발품팔면서 보면 주택가에 주인이 직접 붙여놓은 벽지들도 있음
그것까지 다 발품팔다보면 한 두개정도 맘에 드는 거 있음.
부동산은 복비에다가 방세도 직거래 보다 1-2만원 더 받는 경우가 있어요.
솔직히 일년거래 치면 한달에 만원정도 더 내는거지만
그래도 15만원 아깝잖아요..
그리고 네이버카페에 피터팬의방구하기인가? 그거 부산카페 있는데 거기 직거래게시판이랑
여기 부동산게시판에서
원하는 조건의 방이다 아니면 보고 싶은 방이다 하는 거 다 적어서
이틀정도 발품파세요. 발품팔면서 보면 주택가에 주인이 직접 붙여놓은 벽지들도 있음
그것까지 다 발품팔다보면 한 두개정도 맘에 드는 거 있음.
부동산은 복비에다가 방세도 직거래 보다 1-2만원 더 받는 경우가 있어요.
솔직히 일년거래 치면 한달에 만원정도 더 내는거지만
그래도 15만원 아깝잖아요..
0
0
참혹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부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