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1.16. 21:24
- 1081
글 내릴께요 몇몇분의 댓글도 힘이 되었지만 뭔가 제가 피해가 되는 글을 쓴건가 싶어서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2
이상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시험합격하면서 느낀건데 대학와서가 더 중요함
고딩때 전교1등해서 서울법대 간놈이 아직 신림동에 있는거보면 열심히하면 더 잘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고 봄
0
0
참혹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비수수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같은경우는 그래도 공부좀 하는 그룹에 속해서 덜했지만, 매번 전교1등하고 하니까 애가 좀 '척'이 심하더라구요 못하는 애들 무시하는것도 자주봤고요. 서울법대갔을때만해도 진짜 다른세계에 사는구나 하고 생각하고 저도 글쓴분처럼 자격지심이랄까 입학초기만해도 재수나 반수까지 할생각도 들고했는데 그래도 이왕온거 여기서라도 최고가 되보자라고 생각하고 공부하니까 되더라구요. 힘내세요
1
0
참혹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셔틀
0
2
촉촉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근데 제 댓글에 달린 댓글 지워주시면 안 될까요ㅋㅋ;적고 보니 좀 쪽팔려서 그래요.
0
0
꾸준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맥문동
네네 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 자대인데 전과목 평균 1.5등급으로 왔는데